top of page

선릉 셔츠룸 CNN셔츠룸

최종 수정일: 5월 20일

2020년 무렵부터 강남 인근에서 유행하는 룸살롱의 변형 영업방식의 일종으로, 손님이 룸안으로 입장한 후 여성 접객원이 동석한 후 셔츠로 환복하고 접대한다고 해서 셔츠룸으로 불린다. 강남구에서 유행이 시작되었다고 해서 일명 강남셔츠룸으로도 불린다.


선릉 CNN셔츠룸은 선릉역 인근에 접근성 좋은 위치의 타워형 셔츠룸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강남에는 다양한 셔츠룸이 있지만 CNN은 (구) 테란, 할리우드, DC에 이어서 확장이전한 선릉의 유일하게 남아있는 셔츠룸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재미가 있는 강남의 밤거리는 여러 가지 장르를 선보입니다. 고객들이 원하는 취향에 맞춰 좋은 장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선릉 셔츠룸 위치

선릉 CNN은 선릉 정관장 골목 쪽에 접근하기 쉽게 위치해있어 많은 분들이 어려움 없이 찾아가는 장소입니다. 강남권은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니 차량을 가져오지 않더라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발레파킹) 제공됩니다.


선릉 셔츠룸의 영업시간

CNN셔츠룸의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기본으로 영업합니다.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며 해당 시간만 피해 주시면 좋은 자리를 하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저녁 6시 오픈 ~ 다음날 오후 2시까지 영업을 하며 나머지 시간은 브레이크 타임으로 중간점검 후 바로 영업이 시작됩니다.


선릉 셔츠룸의 가격

선릉 CNN셔츠룸은 정찰제 가격으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아래 주대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 1부 주대 16만 원 + 티씨 13만 원

  • 2부 주대 13만 원 + 티씨 13만 원

간단하게 주대와 티씨만 인원수별로 계산하면 되고 자세한 견적 문의는 해당 셔츠룸의 실무자에게 문의하시면 정확한 가격 브리핑이 가능합니다.


셔츠룸의 수준과 서비스

셔츠룸은 가라오케에서 파생된 업종으로 대부분의 직원들의 연령대는 어린 편에 속합니다. 퀄리티의 수준은 대중적인 장소이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로우부터 하이까지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로는 룸 타임 연장 시 실무자들이 따로 챙겨주는 킵 술 서비스와 안주등이 별도의 서비스로 제공이 됩니다.


셔츠룸의 시스템

셔츠룸의 시스템으로 기본적으로 룸에서 진행되는 룸 초이스를 기본으로 시작하게 되며, "인사"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인사는 매니저들이 셔츠로 환복을 하며 그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돋우는 시스템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 인사라는 시스템에 만족하여 방문하게 됩니다. 셔츠룸의 플레이시간은 과거에는 1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을 제공했지만 22년 5월 정상영업 이후 1시간으로 축소되어 제공이 됩니다.




결론

셔츠룸은 강남의 인기업종이며 24시간 영업하는 장소로 많은 고객들이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편리하게 방문한다. 셔츠룸 중 선릉의 CNN셔츠룸은 가장 오래된 장소로 현재도 많은 고객들의 꾸준한 발길이 이어지는 장소다. 저렴한 주대와 좋은 시설로 인해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하다.

Comments


bottom of page